네, 맞습니다. Raffaelea quercus-mongolicae(참나무시듦병균)는 현재까지도 유성세대(Sexual stage, Teleomorph)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.

이 균에 대해 알려진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무성세대만 확인: 현재까지는 무성 포자(분생포자)를 형성하여 번식하는 무성세대(Anamorph) 상태만 관찰되고 있습니다. 곰팡이 분류 체계상 '불완전균류'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.
  2. 분류학적 위치: 유전자 분석을 통해 이 균이 자낭균문(Ascomycota) 오피오스토마목(Ophiostomatales)에 속한다는 것은 밝혀졌습니다. 이 목에 속하는 다른 많은 균은 유성세대를 가지고 있지만, Raffaelea 속의 균들은 전통적으로 유성세대가 없는 상태에서 무성 생식 구조를 가진 것들을 지칭합니다.
  3. 번식 방식: 유성생식 대신, 매개충인 광릉긴나무좀(Platypus quercivorus)의 몸에 있는 균낭(Mycangia)에 보관되어 이동하며, 나무 내부에서 무성적으로 증식하여 퍼져나갑니다.

따라서 학술적으로나 현장 예찰에 있어서도 여전히 무성세대인 Raffaelea quercus-mongolicae라는 학명으로만 다루어지고 있으며, 유성세대의 존재나 그 형태에 대해서는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.